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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티오피아 여객기 7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39

    항공기 사고는 비행 한 00만회 당 2번도 안 될 만큼 안전하다고 할 것이다(BOEING STUDY)​에도 불구하고 비행기 추락 사고는 발생만 하면 노는 힘과 치명적이어서 많은 조명을 받는다.​ 국내선 3박 4일 이틀째 오죠케, 에티오피아 항공기 사고를 전해서 물었다.


    2018년 10월 라이언 에어 610편 추락 사고 다음과 같은 기종인 BOEING 737 MAX 8에서 1어 나는 두번째 사고다.​ 그 때문에 모두 이륙 직후에 발생한 사서 그러고 737 MAX 8기종의 안전성 사고가 대두되고 있다.항공종사자로서 여객기 사고는 약간 크게 다가오는 것 같다.마지막 순간까지 작은 COCKPIT 안에서 고독하게 사투를 버린 두 조종사를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무겁다.아직 공식적인 원인 규명은 되지 않았지만, 만약 이 사고가 기체 결함 때문이라면 신속한 수정이 필요했던 영화 샐리를 봤다면 항공사 발생 시 조사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과 인력이 투입되는지 알 수 있다.그래서 문제 조사만 짧게는 수개월, 길게는 수년이 걸린다.영화에서처럼 항공조사팀은 처음에는 인적과참으로 몰아가려고 했습니다.책임이 있습니다.대상이 사람이 되면 항공사 보험사 항공제작사 항공조사당국 모두 쉬워지기 때문이다.​ 아시아 학과에 다니는 항공 화물기 991말만 해도 그렇다, ​ 원인 규명에도 나 오기 전에 언론은 조종사의 자질을 의심했다.그래서 조종사 주위의 평판은 어떻고, 어느 보험에 가입하고 있고, 어느 정도의 빚이 있었는지 집중 조명되었습니다.​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4NWc0R7Ey-o​, 에티오피아의 여객기 문제도 마찬가지다.글은 라이언 에어처럼 같은 부류의 문제이며, 메모리·아이템, 혹은 QRH(QUICK REFERENCE HANDBOOK)를 잘 수행하지 못한 조종사의 자질을 의심하는 글이 가끔 보인다.일반인이 아닌 운항에 대해 어느 정도 아는 사람이 얘기하는 내용이어서 소름이 끼친다.내가 하면 다르다는 소견은 참으로 위험하다. 특히 항공문제에 있어서는 더욱 그렇다.이륙 직후라면 조종사에게 매우 불리하다. 고도는 오전의 고속도로는 적고, 무엇보다 조종사에게 주어진 시간은 많지 않은 상황 판단이 어느 때보다 어려운 타이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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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잉 737 MAX는 20하나 7년부터 상업적으로 생산되면서 항공사에서 사용한 보잉의 베스트 셀러 제트 여객기의 위다.이전 모델과 비교해 엔진은 조금 더 전방에, 날개에 비해 약간 위쪽에 위치한다고 한다.​ 아직 문재 원인은 저의 오지 않지만 반도의 항공 당국은 보잉 737 MAX 8항공기의 상용 운항을 전면 중단했다. ​"두 항공기 글 솜씨가 새로 지에콤도에은, 보잉 737 MAX 8항공기에서 하나 오나 쯔코 특정의 유사점을 가진다"라는 이유 때문에 ​ 이런 결정을 내렸다는 것이다.​ 현재 세계적으로 300대 이상의 보잉 737-MAX항공기가 운영 중 20하나 7학년부터 5,000대 이상의 여객기가 주문된.글을 너희가 엄청나게 써내려간 것 같다. 정리하자면 항공문재가 발생했을 때는 공식적인 원인 규명이 과오기까지 수많은 추측이 난무할 수밖에 없다. 인적 요인, 기계적 결함, 날씨, 관제 오류 등 다양한 요인이 있기 때문에 항공 문재는 한 요인만으로 특정할 수 없다.​라도 5개월 사이에 같은 기종으로 2번의 대동 소이의 글재주가 하나오낫다는 건 ​ 확실히 737 MAX 8군의 인식에 악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현재 국내에서도 많은 항공 회사가 737맥스 시리즈를 웅용하고 제 도입할 것. ​ 737 MAX 8에 관한 안전성 문제가 하루 빨리 해소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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