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독일 넷플릭스 Netflix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9:47

    항상 쓰는 건 넷플릭스인데 앱에 관한 게 아니라 저처럼 해외에서 넷플릭스를 시청하거나 시청하고 싶은 분들께 드리는 작은 팁입니다.최신 OTT 서비스 전쟁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OTT 서비스 회사들이 많은데 그중 제가 사용하는 것은 넷플릭스입니다.


    >


    최신 유튜브를 시청하다 보면 넷플릭스의 선전 가정 스토리가 많이 나오네요.​


    >


    넷플릭스는 가입후 한달정도 무료로 시청가능하다는건 잘아시네요. 가입할 때 결제수단까지 선택하고 신용카드까지 입력해야 하니 해지가 어려울 것 같다고 걱정하는 분들도 계시네요.저는 아직 해약은 안해봤는데 쉽다고 하네요.그리고 물론 독화로 볼 수 있는 한국 콘텐츠가 아직 많지 않지만, 요즘 많이 올라오고 있는 걸 보면 내년에는 더 거의 매일 바뀔 겁니다. 이건 제 개인적인 소견 및 희망사항이다 제가 사는곳이 떡하나라서 넷플릭스 언어가 떡하나어로 자동 설정되어 있습니다이것을 한국어로 변경해서 설정하는 비결은 아주 간단해요.컴퓨터로 넷플릭스에 로그인한 후 제 계정으로 언어메뉴를 찾아서 한국어로 바꾸고 저장을 클릭하면 종료 이게 모바 하나로 하면 변경이 안되더라구요. 그러니까 컴퓨터로 해주세요~~


    >


    그러면 이렇게 한국어로 변경이 됩니다.넷플릭스에서 공급하는 콘텐츠가 행정부마다 다릅니다.그래서 독 1넷플릭스에서 공급하는 한국 콘텐츠가 많지 않다고 타고 보니 vpn을 깔고 우회하고 한국 넷플릭스를 하려는 분들이 계신데 이것이 어떤 분은 되며 또 어느 분은 안 된다며 주위에 직접 생긴 분도 있고 안 되는 분도 있는 것을 보면 정확한 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나도 한 적이 없어서 내용을 쓸 수가 없어요.


    그것은 아마 무료로 서비스되는 vpn을 사용하지 않으면 유로 vpn을 사용할지 1 같은데 확인을 하지 않고 슴니다.만약 vpn을 설치하고 특정 행정부의 콘텐츠를 보는 소견의 분은 유로 vpn인 Expressvpn이 나쁘지 않는 Nordvpn을 사용하도록 많이 추천할테니 그걸 쓰고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