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본인운서 프로필 사진 후기 :: 비비드 스튜디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55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때아닌 슬럼프에 빠져있습니다.쿠퀴무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 제가 선택한 방법은 바로 카메라 앞에 서는 것입니다! 그리고 작년초부터 찍기 시작한 스냅사진도 다시 시작했습니다.지난 화요초 석가탄신일 첫날 스튜디오를 예약하고 '아봉인 운서 프로필 사진'을 찍었습니다.


    >


    요즘 아과인의 프로필 사진을 비롯해 각종 프로필 사진을 찍어주는 스튜디오가 너무 많네요.그 중에서 제가 Pick!1곳은 바로< 생생한 스튜디오>입니다!인스타그램 해시 태그#어그 아인 웅사ー 프로필에서 더 찾아보고,"#프로필 사진의 잘하는 장소"검색하고 아주 신중하게 선택했어요!


    청담 역 7번 출구에서 나쁘지 않고 직진 후 우회전하면 끝!정확한 위치는 위의 지도도 참조하세요.


    >


    하나 프로필 사진은 급히 MBC의 서류 제출에 재킷 프로필 사진 1장만 찍고 2번째"아자·싱웅소"프로필은 학원에서 선생님과 함께 3개의 컨셉에서 찍었습니다.헤어, 메이크업도 많이 받아 봐야 어울리는 스타 1를 입수할 수 있어 사진 촬영도 많이 하고 봐야 베스트 컷을 가질 수 있는 솜 니다후후후프로피ー루 촬영은 2번밖에 찍은 적이 없지만, 스튜디오마다 생각이 바뀌어서 꼭 프로필 사진을 잘 찍은 곳에 가고 싶었어요!


    >


    비비드 스튜디오의 입구네.지하 1층입니다!!


    >


    저는 파랑 아나운서의 재킷 하나만 가지고 갔었습니다. 생생한 스튜디오에는 55사이즈 정도의 의상이 준비되어 있다고 들었어요!옷만 아니라 신발과 다른 소품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제가 고른 의상과 제가 입은 옷은 탈의실에 걸어 둘 수 있어요!


    >


    비비드스튜디오가 정말좋은게 스튜디오에서 헤어,메이크업까지 해준다는 거였어요!! 매번 망설이다가 스튜디오에 가는 걸 계산하고 스프레이를 많이 뿌리거나.그나마 비만 빌면 다 개고... 그런 게 오타쿠가 싫었어요.( ́;ω;`)


    >


    면접에 사회를 보러 어딘가 가시지 않고 사진만 찍으신다면 비비드 스튜디오를 추천합니다!! 제 옆에 제일 먼저 오신 분은 배우의 프로필을 찍으신다고 하셨습니다! 왠지 이목구비가 특별하네요.얼굴이 넙치대의 나는 당신이 슬펐다...


    >


    첫 번째 콘셉트는 전형적인 아재신운서 재킷 프로필입니다 후후자켓은 제 것이고, 이현씨 원피스는 비비드 스튜디오에서 빌린 것입니다.저는 둥근 얼굴이라 브이넥을 입고싶었지만, 라운드와 스퀘어넥 뿐이었어요! 제 얼굴에 따라 재킷 디자인에 맞게 이현 씨 원피스를 골라주세요!!


    >


    그래서 제가 눈썹이 없어서 메이크업 실장님이 무에서 유를 창조하셔서 좀 어색하거나 구색인 경우가 많았는데 눈썹을 진짜 잘 그려주세요! 근데 조금 화장을 옅은 편이었어요.삼각존에 넣어서 좀 더 진하면 된다고 했더니 사진을 찍어보고 수정해준대요! 너무 화장이 진하면 어색해요. ᄒᄒ 하는 건데, 말씀대로, 옅은 화장이 사진에 예쁘게 나쁘진 않아요. 이랬거든요! 이건 자신이 원하는대로 요청해서 상의해 보세요.😀


    >


    >


    10시에 도착해서에 메일 받고 11시 좀 지나서 촬영을 개시했습니다.제가 포즈나 코칭해달라고 하니까 비비드 스튜디오실장님이 여러가지 코칭해주셨어요!! 하~ 소리와 갸우뚱~ 생각나요.직접 가보면 뭔지 알 수 있을 거예요.개인적으로 나는 좀 머리를 삐딱하게 한다? 포즈가 당당해 보여서 잘 나온 것 같네요! 부용에 들어가서 마스크의 아내 소리에 몇 컷인가 찍어 보고 헤어, 메이크업을 보충해 주고, 도대체 어떤 느낌인지 확인하고 나서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됩니다. www한 컨셉이 끝날때마다 찍은 사진을 보여주고 타소리 컨셉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흐흐흐(친절보스)


    >


    >


    두번째컨셉은제가비비드스튜디오에서선택한핑크원피스입니다!!아나운서프로필이아니라도비록배우프로필이나강사프로필을찍고계신분 계시면 이런 의상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그리고 머리도 꽁꽁 묶은 머리로 바꾸고 메이크업 색깔도 체인지 했습니다.남칭구에 실제 시각으로 사진을 찍어 보냈더니 이 컨셉이 매우 마음에 든다고 답장이 왔습니다 ᄏᄏᄏ 단정한거 나쁘지 않네..


    >


    대망의 마지막 컨셉!! 이것은 아나운서의 프로필 용도가 아닌, 하나 반의 그라비아 감각으로 개인 소장하려고 선택한 의상입니다.요즘 개인화보 많이 찍잖아요.평소에 '섹시'한 컨셉이 댁에 어울리지 않아서 한번 꼭 제대로 찍어 보고 싶었어요 버건디색 오프숄더의 골지 원피스인데, 비비드하게 예쁜 원피스가 많이 있습니다.


    >


    또 머리 관리도 해주셨어요. ᄒᄒ 컨셉마다 이렇게 신경써주시다니ᅲᅲ


    >


    두 번째 콘셉트의 머리 모양을 바스락바스락 손질해 주셨어요. 안 해본 머리라 낯설고 헤어와 메이크업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셀카 백장 찍었어요.


    >


    재킷 프로필 사진은 흰 배경, 2번째 컨셉은 얇은 갈색 배경, 3번째 컨셉은 분홍색 배경으로 바꾸어 주셨습니다..이렇게 3태 테러에 걸쳐서 세 개념에#아쟈싱 운서 프로필,#일반인 그라비아 촬영 끝!!


    >


    사진은 그 다음날에 찍은 모드사진을 다 받았어요!! 원본을 잘 안주는 스튜디오도 정말 많아요.캠코더는 사진 모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웃음( 어마어마한 용량(웃음)모드 사진 속에 6장 셀렉해야 하는 데 고민이 좋아하고, 꿈 마음에 든다는 뉴(울음)보쵸은봉은 셀렉 후 2주 안에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많은 아나운서 준비생들이 나의 블로그를 많이 보네요 나 같은 꿈, 저와 비슷한 꿈의 길을 걷는 쪽에 더 도움이 되도록 좋은 정보를 많이 올릴게요~💓 지금까지 프로필 사진 잘 찍은 장소, 선명한 스튜디오 촬영 후기이었습니다!조만간 원본 세렉의 후기 최종 보정 책의 후기를 잘 올릴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