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성광 여자친우 이솔이 작품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3:37

    KBS 2TV'개그 콘서트'에서는 팍송그와은이 온 5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에 축하를 받는 모습이 그려진 거예요.신봉 송은"박 송그와은 씨가 5월 초에 결혼한다. 축하하는, 축하하는 아쉬움이 있다. 직접 듣지 못하고 기사로 접했다고 털어놨다.이에 '주간 팍송그와은'팀은 "회의를 하고 있지만 팀에 비밀에서 웨딩 촬영을 하고 왔더라"라고 폭로하고 이에 당황한 박 송그와은은 "3월 중순쯤 결혼한 것 알려고 했지만 안에서는 없도록 기사가 가장 먼저 나쁘지 않아서 갔다. 숨기려 하지 않았다고 예상하는 모습이었다.


    >


    박성광은 청혼은 했어요. 라디오에서 했어요라고 이야기했지만 개그콘서트 동료는 알아서 하라고 졸랐어요.박성광은 이솔이를 위한 영상편지를 보내면서 사랑한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이때 옆에 있던 개그맨 김회관은 나는 (이설이를) 실제로 組다. '개그콘서트' 야구단이 있고 더그아웃에 예쁜 여자가 앉아 있더라. '그 분 어디야?' 했는데, 댁의 아름다워서 번호를 딸까도 생각했어. 본인 중에는 박성관 씨의 여성 friend라고 들었다"라고 스토리를 했었죠.다른 사람들은 저것도 만들어 낸 이야기라며 MSG의 지령을 제기했고 박성광은 틀림없냐고 질문했습니다.이에 김회관은 박성광에게 "당신 본인에게 여자 친구 뺏길 뻔 했다"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지요.


    >


    박성광의 소속사인 SM C&C 관계자 iMBC에 "박성관의 예비 신부가 되는 현재 여자친구는 이솔이다"라고 전하고 있습니다.이전에 첫반 인과 비유 춤추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이 말 했지만 2첫 만에 배우 이솔이에서 여성 직접 신문 정체가 알려졌습니다.


    박 송그와은 여자 친구 이소 루이스는 20하나 7년 웹 드라마'이웃의 수정상'주인공을 맡았던 배우라고 합니다.그때 상대 배우 정천석과 진한 멜로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는데요.기담의 유출 한 주간 첫번째에 누적 클릭 수 하나 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크게 그와은심을 받은 6부작의 웹 드라마입니다.현재 이솔이는 연기활동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배우 출신과 개그맨 부부의 탄생으로 화제가 됐죠.역시 이솔이의 빼어난 미모도 화제다.


    >


    이제 SM C&C는 팍송그와은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5월 21팍송그와은가 사랑하는 사람과 부부의 인연을 맺다. 예비 신부는 7세 연하의 비용이에인 두 사람은 오래 가끔 지인으로 알고 지내던 곳으로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그리고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박 송그와은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08년 KBS연예 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슴니다.이제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송이, 매니저와 함께 출연했고 제2의 전성기를 맺기도 하고 현재는 동료 호교은후와은, 박영진, 김 우오은효, 돈지 호와 그룹 사십 파이브를 결성하고 가수로도 활동 중이라고.박 송그와은 나는 81년생, 이소 루이 자신이 7세 자신 두차에 88년생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